... 내사망위험성을 예측하는 모델을 개 > 갤러리 | 한국안전관리사협회

내사망위험성을 예측하는 모델을 개 > 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갤러리

내사망위험성을 예측하는 모델을 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3-20 11:21

본문

30일 내사망위험성을 예측하는 모델을 개발했다.


방사선 치료는 그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아 30일 내사망위험을 예측하면 방사선치료를 하지 않고 환자가 가족과 여생을 마무리할 시간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를 담았다.


고소득 국가의 고령 남성일수록 낙상으로 인한사망위험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고소득 국가의 고령 남성일수록 낙상으로 인한사망위험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게티이미지뱅크 김선영 경희대병원 가정의학과 교수팀(연동건 디지털헬스센터 교수.


이미지투데이 [서울경제] '모닝커피가 심혈관 질환으로 인한사망위험을 낮출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특히 하루 중 아침에 커피를 마시는 사람이 늦은 시간에 마시는 사람보다 더 낮은 사망률을 기록했다.


18일 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KOFRUM)에.


최근 유럽 역학 저널(European Journal of Epidemiology)에는 '성인기 장기 신체.


갖고 있을 확률이 매우 높다.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는 비만인의 극심한 체중변화, 즉 체중이 급격히 늘거나 줄 경우 조기사망위험이 크게 증가한다는 사실이 처음으로 밝혀졌다.


영국 앵글리아러스킨 대학교 의과대학 연구진이 영국 의학저널(BMJ) 심장학(Heart.


분석 결과 여성의 사망률과 성적 관심 간의 연관성은 나타나지 않았다.


야마가타 대학 연구팀은 성적 관심 부족과 노인 남성의사망위험간에 연관이 있다는 점을 시사한다고 설명했다.


다만 성욕 저하가 남성의 건강에 직접적인 해를 끼친다는 것을 증명하진.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사진.


픽사베이 버터가 암사망위험을 높인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버터 대신 카놀라유나 올리브유와 같은 식물성 오일을 섭취할 경우에는사망위험이 눈에 띄게 감소했다.


미국의사협회학술지 산하 내과학에 지난 6일(현지시각.


성관계를 적게 하는 남성은 조기사망위험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http://www.cyberknifecenter.co.kr/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성관계를 적게 하는 남성은 조기사망위험이 높다는 일본의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일본 야마가타대 연구팀이 40세 이상 남성 8558명과 여성 1만 2411명을 대상으로 약.


정오)에만 커피를 마시는 ‘모닝커피’ 파였다.


16%는 온종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커피를 즐겼다.


주목할 부분은 모닝커피만 즐기는 성인이 커피를 마시지 않는 성인보다 거의 10년 동안 어떤 원인으로든사망위험이 16%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동물성 기름이 더 건강에 좋다는 속설이 퍼지고 있는데요.


그런데 최근 미국 하버드 대학 연구진은 식물성 기름 사용이 오히려사망위험을 17%나 줄인다는 정반대의 연구 결과를 내놨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병점3로 12    ☎ 031-292-6261    (사)한국안전관리사협회 안전보건교육원
Copyright © ksma-kssa.or.kr. All rights reserved.